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풍 식단 6개월 꼬박 지킨 결과 (하나00% 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1:59

    >


    통풍 식단을 지키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가지 먹어야 할 것이 많지만 먹는 것 중에서도 산성인지 알칼리성인지 다시 한번 따져봐야겠다. 심지어 제 아내는 그램수까지 맞춰서 반찬을 만들었어요.짜게... 짜게... 평소처럼 반찬의 수는 거의 같았습니다. 내가 알아와도 맛있는 음식학을 전공한 아내의 선에서 늘 그랬듯이 칼처럼 잘리는 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나이에 평생을 그런 반찬으로 섭취해야 한다는 건 정말 형편없는 내용이었어요.


    >


    제가 가장 나쁘지는 않은 커피와 맥주도 포기한 채 사는데, 통풍 식단을 지키면서 살아야 한다는 것은 상당히 좋지 않고 끔찍했습니다. 이대로는 못 산다는 생각을 통풍 식단 지키는 4개월 동안 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역시 다시 심한 증상에 시달리기 싫었고, 죽기 전에 지하철에서 반찬 냄새에 질려도 거의 매일 들고 다녀야 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통풍약을 많이 안 써서 오랫동안 복용했는데 그것 때문에 부작용이 아닌 부작용이 나빠지지 않아 발병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약을 먹지 않는 정세를 만들기 위해 철저하게 식단을 지켜야 했습니다.​


    >


    , 거실리엔 '왜 이 나에게 아토피가 생겼을까요?' 싶었는데 병원에 방문하면 아토피가 아니라 약물 부작용에 발진+습진이 1어 된 것 같다고 말했어요. 사실 통풍약 부작용 사례가 빈번하다고 합니다. 특히 저처럼 오래 복용한 경우는 더더욱 그렇습니다.실제로 통풍약 하과인 PaisBookS 시작이 부작용 때문에 문제가 된 적도 있었지요. 절대 제1 아니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울면서 나도 그런 꼴이 됐으니까. 한번 약의 부작용이 생기고 지나쳤기 때문에 자주 식사 조절만 한 것부터 통풍 메뉴를 더 철저히 지켜야 한다는 걸 너무 깨달은 순간이었어요. 아내도 무서워해서 저염식으로 먹는데, 더 저염식으로 반찬을 만들어 주곤 했어요.


    >


    저는아내가보통맛있는음식의영양에대해서만배우는줄알았는데이맛있는음식으로인해서몸에주는영향,그런것도배웠다고합니다. 그래서 아내가 그렇게 똑똑하고 논리정연하게 저한테 스토리가 생긴 것 같아요. 정스토리는 미안했지만 아니자 오랫동안 다시 공부하고 좋다고 하면서 저를 앉혀놓고 이해시키면서 먹이기 시작했어요.하지만 이것도 어디까지나 한계가 있는 거에요. 매 1메뉴 낸 아내는 피곤해서 파업 리어 쯔코, 또 다른 부분으로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꼭 한번에 먹을 수 있게 만든 것이 있을 거라고 요즘 같은 영양제 백만 사회에서는 있을 수 없다며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


    그것이 알칼리성 복합식품입니다. 아마 저희처럼 식단을 다 지켜본 분들은 아실 겁니다. 쇼핑부터 손질, 그리고 요리까지 영양소가 상하지 않도록 요리하면 반찬이 씹히는 것은 차치하고 준비하는 것부터 아주 힘이 빠져 버립니다.그런데 이것은 이상하게도 여러가지 알칼리성 sound 음식을 한꺼번에 먹는 개념이라고 합니다. 첫째, 통풍의 원인을 박멸하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통풍의 주된 원인은 산성 체질로, 산화된 체질을 개선하는 데 영향을 주는 무언가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들어서, 소문을 조사한 결과 알게 된 것입니다.


    >


    통풍 전문 카페(여기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실제처방전이필요해서)관리자분들이공지사항에관련기사를올린적이있습니다. 이대로 약을 평생 먹어야 1 싶은 순간에 아내가 친구 가족에게 추천을 받은 일인데다, 통풍 전문 카페에도 게재된 매우 효율적인 통풍의 식단다며 이를 들었어요.아내의 목소리는 당연히 믿을 수 없었지만 다시 그 비참한 고통을 겪게 된다면 도움을 받고 싶었습니다. 실제로 아내가 많은 도움이 된 똑똑이였기 때문에 아내 이야기 자체만 믿었던 것도 있어요.


    >


    아내를 벗는 것은 나쁘지 않다, 먹고 있는 건강한 음식이 있는데, 이 브랜드의 것이 좀 괜찮다고 가르쳐 주었다고 합니다. "나는 아내'sound'을 들어 본 적 있는 브랜드여서 대체로 같은 귀로 듣고 흘리려고 했지만 친구가 남편에 앞서고 2개월 동안 먹고 있겠다고 했대요. 아, 제품명과 브랜드명은 언급하지 않아. 혹시 여신의 머캐팅이 의심될까 봐 두렵습니다. 저의 솔직한 경험담에 그런 진흙이 튀기 싫고 비하 발언은 사전 차단하기 위해서 언급 하지 않아. 아무튼 친구의 가족은 PM2.5가 사방으로 흩어진 것에 불안을 느끼고 이러한 것을 관리하지 않으면 큰일 난다고 생각하고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문에 남자의 경우에는 3-40대도 통풍의 위험이 있긴 하고... 식단이 너무 고칼로리 고단백 식단이라 관리하는 게 너무 자신 있어 보여 미리 관리하고 있다는데 저희도 빨리 관리하고 싶었어요.


    >


    이 브랜드의 것이 화학의 형제도 없고 좋다고 하고 한번 쓰고 볼까 하고 입부는 이제 나도 3개월도 먹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내도 같이 먹고 있고 아내도 인정할 만큼 좋은 재료만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산화된 몸을 알칼리성으로 변화시키는데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클로렐라와 수 필이 아니며 이 2개가 들고 있는 것을 보고이 2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게 된 것만으로도, 그다지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고 칭찬해 주었습니다. 게다가 여기에 개들, 나쁘지 않은 열매와 옥수수 수염도 들어 있어서 줄거리 다 했어요.www.


    >


    다만 저로서는 아까는 통풍 식단을 지키면서 음식만 먹는 것만으로는 뭔가 강해지고 눈에 띄게 개선되고 그런 것은 잘 모르는 귀추였기 때문에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음식을 다 먹어봤자 돈만으로 배를 채우는 것만으로 뭐가 좋을까. 하지만 이 알칼리성 복합 맛있는 음식은 이것이 단지 식탁 위의 반찬을 먹는 것과는 달리 줄기에서 뿌리까지 영양소를 끌어온 것이므로 확신하는 것처럼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내도 꼼꼼히 봤고 화학 학부모가 없는 걸 비싸게 사면서 믿고 먹어 보려고 샀대요.


    >


    ​ 그렇게 먹고 6개월, 확실한 것은 통풍에 좋은 소식품을 단숨에 먹어 그런지 몰라도 요산 수치 직접 재어 보았더니(매일 수시로 검사합니다)확실하게 낮아지더니 아주 작아졌어요.물론 운동도 해주고 물도 자주 마셔주었지만, 이들은 평소 병행했지만 알칼리성 복합식품의 영향이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약도 끊은 것은 아니고, 약과 함께 먹어도 부작용 걱정 없다고 해서 모두 먹었습니다. 병행하면서 관리하니 두 배로 잘 나타난 것 같군요. 화장실을 자주 웃도는 것은 저뿐일지도 모르지만, 덩달아 다이어트까지 되어 버리는 감정으로 저녁이 빠릅니다.


    >


    여기에 들어 있는 특허 원료 외에도 클로렐라스피루리과의 개다래과 무와 옥수수 수염 등. 여러가지 썰매음식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결은 어디에도 없을테니까 실제로 다리의 매운 냄새도 많이 줄어서 요산치 자체가 아침이 되니까 알칼리성 복합 맛있는 음식을 더 먹어야죠. 실제로 고기도 여러 번 먹었어요.가장 기쁜 것은 통풍약을 지금은 더 이상 복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믿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완전히 친국어과가 어려운 통풍을 이렇게 간편하게 한번에 지킬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었다니 놀랍습니다. 하느님도 고생이라니 고생하지 말고 저처럼 간편하고 정확하게 관리해 보세요.가장 간단한 비결로 체질관리를 해준 알칼리성 복합 맛있는 음식에 감사하고, 다른 제품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한번 알아봅시다. 다소 이론에는 무거운 주제보다는 가벼운 주제로 옵니다. 수고하십니다!알칼리성 복합 맛있는 음식의 선택 방법은 다소 이과 같아서 참고 하세요!알칼리성 복합 맛있는 음식 검색->팀 한화 하쿠 부형제인지 확인-> 들어가는 재료가 4~5개 이상인지 확인->클로렐라, 스필리 나, 옥수수 수염, 이느다레그와잉무 열매가 들어 있는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